본문 바로가기

ULSAN

울산_지우 졸업식

728x90
반응형
SMALL

우리지우

언제벌써 다커버렸는지..... 졸업식이다 벌써...ㅠ.ㅠ

반장/전교부회장... 그래도 초등학교를 장식할 굵은 한줄을 남긴것에 아빠로써 뿌듯하다 

(아프간 졸업생들때문에 졸업식에 온갖 Press가 다 참석했다.)

지우 절친 민균이

5학년 부회장 우찬이. 

난잘모르지만 엄마들끼리 의쌰의쌰가 있다

지우의 두번째 그녀(?)

저런 적극적인 대시를 덤덤하게 넘기는 쿨가이 서지우

 

지우야~ 넌 상받니? 

아니..

이한마디에 옷도 대강입고 갔더니 

전교부회장은 공로상도 받고, 졸업장을 한명한명 다 단상에 올라가서 받는.... 

미리 말을 했으면 코트입고 갔을텐데.... 확마 

그리고 "쇼콜라띠에" ㅋㅋㅋㅋㅋ

사진찍느라 바빠서 보지도 못했는데 정리하다보니 쇼콜라띠엨.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어쩜좋노 저 어색함 ㅋ

지우의 그녀 쟈스민

요리사.ㅋㅋㅋ 요놈들아주

지우의 첫번째 그녀

똑띡이 규림이

크리스마스에 정성넘치는 선물상자를 받고도, 넘어가지 않는 철벽남 서지우 ㅋㅋ

지우 베프s

728x90
반응형
LIST

'ULSAN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우리집_챨리방문  (0) 2023.01.20
울산대교전망대 & 야경  (0) 2019.05.2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