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ITALY

이탈리아_베네치아#2

728x90
반응형
SMALL

 

2일 차 주요 일정은 베네치아~

 

 

베네치아 탄식의 다리

총독부 건물인 두칼레 궁전과 프리지오니 누오베 감옥을 연결하는 다리인데

궁전에서 재판받고 나오는 길에 탄식을 할 수밖에 없는, 그래서 탄식의 다리이다.

San Marco 광작에서 조금만 이동하면 볼수 있다

그림으로 엄청 본 곳인데, 이따위로 다가려놓고 복구공사를 하고 있다니~!!!!!!!

아무것도 안 보인다 ~!!!

 

 

 

역시 멋쟁이의 나라 이탈리아인가..

길에 있는 화가 할아버지도 간지가 아주 철철 흘러넘친다

 

 

 

 

 

 

산마르코 대성당 앞

불탄걸 다시 재건했다는데 동글동글한 지붕모양의 비잔틴 양식이란다

 

 

 

 

예쁘게 생긴 시계

눈 감은 민아 미안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광장 내부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ㅋㅋ허세와 삼각대

 

 

 

 

 

아까 이야기한 비잔틴 양식의 화려함

외벽에도 벽화/조각/동상 콜라보 시전 하는 역대 과소비 건축양식

고상하신 어머님과 말없는 고등학생 아들, 장염 걸린 이화여대 딸내미

 

ㅋㅋ 왜 이렇게 말이 없냐고, 아들은 원래 그런 거냐고 자꾸 나한테 상담을 요청하신다

대학교 가서 여자 친구 생기면 나아진다고 설루션 드렸더니 대만족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귀염댕이 쪼꼬미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스위스에서 비싸지 않지만 시계를 꼭 사고 싶었다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삼각대 파이팅

 

 

 

 

이제야 신혼여행 사진 같구먼

 

 

 

 

조~ 기 오른손 살짝 리모컨 촤캭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렇게 같은 곳 바라보는 거라고 ㅋㅋ

 

 

 

ㅋㅋ 다정해 보였는지 아저씨가 쓱 보고 가시네

 

 

 

 

초록색 청년은 우리 일행 아닌데 너무 자연스럽게 일행인 듯 카메라를 봐주신다

 

 

 

 

 

 

예쁘게 늙고 계신 가이드 슨생님

 

 

 

 

 

 

유리에 비친 아가씨는 누구지?

 

 

 

 

 

힘들까 봐 삼각대도 씩씩하게 잘 들어주는 귀염둥이 쪼꼬미

 

 

 

 

 

 

아주 패키지 아줌마들이 깨 볶는다고 부러워들 하신다

요래 신랑이 이쁘게 사진도 찍어주고 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곤돌라 타는 곳

 

 

 

 

 

 

잇히~

 

 

 

 

나도 잇히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^^

 

 

 

 

굿~

 

 

 

 

 

많이 찍어만 주지 찍히는 건 아직도 어색하다 ㅋㅋ

 

 

 

 

 

전라도에서 온 3 처자들과 팀으로 곤돌라 탑승

 

 

 

 

 

 

사진도 찍어주고~

 

 

 

 

 

얼마 없는 커플사진

 

 

 

 

 

곤돌라 샷으로 베네치아 마무리

 

중간에 이동에 골목골목 너무 예쁜 커피숍, 가죽 숍들이 많이 있어서 잠시만 멈춰달라 했지만 멈춰주지 않는 현지 가이드

그리고 자유시간에 아까 온 곳으로 데려다 달라했는데 알려주지 않는 불친절함에 욕구불만을 폭파시켰지만

돌아갈 수 있는 방법은 없었다

패키지를 다시 하지 않도록 하는 제일 큰 계기가 된 여행

 

다만 휴게소 들릴 때마다 사장님이 아이스크림을 하나씩 돌리면서, 뭔가 휴게소마다 이번엔 내 차롄가 생각하면서 조금씩 훈훈해지는 점은 패키지에 매력이지만, 쫌 새이 선생은 교감인데도 불구하고 한 번도 쏘지 않는다

728x90
반응형
LIST

'ITAL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이탈리아 #1 밀라노, 베네치아  (0) 2015.04.15